미국 댄버리 Danbury Fair Shopping Mall Shopping Center 근처 호텔 베스트 10

Marcus Ashley Gallery 바로 옆에 위치한 이 2성급 스타더스트 로지 호텔 사우스 레이크 타호은 헤븐리 스키 리조트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. 이 호텔은 세탁 서비스, 컨시어지 서비스 및 숙소에서에서 무료 WiFi 제공합니다. 헤븐리 스키 리조트는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, 헤븐리 빌리지은 차로 5 분 거리에 있습니다.
가장 가까운 공항은 사우스 레이크 타호 아파트에서 95km 떨어진 리노-타호 국제공항 공항입니다. 사우스 레이크 타호 아이스 아레나는 3.1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. 손님께서는 4 km 떨어져 있는 사우스 레이크 타호 도심부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.
팜스프링스 국제공항 및 팜 캐니언 극장 같은 팜 스프링스의 주요 명소가 근처에 있습니다. 다운타운 팜 스프링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이 숙소는 삭스 피프스 에비뉴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. 팜스프링스 미술관 및 팜스프링스 국제공항는 각각 0km 및 3.7km 내에 있습니다. 레스토랑, 알레르기 방지 객실, 자쿠지를 제공하는 홀리데이 하우스 팜 스프링스은 캑투스 투 클라우즈 트레일 근처에 위치한 3성급 호텔입니다.
다운타운 팜 스프링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플라자 극장에서 도보로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. 숙소는 러디스 제너럴 스토어 뮤지엄에서 0.7km 떨어져 있습니다. 호텔 조소 팜 스프링스에는 일광욕 테라스, 레스토랑, 일광판이 있으며 헤우소 갤러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. 이미테이션 사이트 도심에서 1km 떨어져 있으며 플라자 극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. 팜 스프링스 컨벤션 센터 및 팜스프링스 국제공항는 각각 0.7km 및 3.6km 내에 있습니다.
다운타운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이 숙소는 오디움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. Hi-Lo Club 및 피셔맨스 와프 같은 샌프란시스코의 주요 명소가 근처에 있습니다. 다운타운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이 숙소는 더 리젠시 볼룸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.